본문 바로가기

게임/그라나도에스파다

그라나도에스파다 복귀 8일차





룩딸용 프리데




나탈리 신코스튬과 새 주력캐 로트




 정말 오랜만에 복귀 ㅋㅋ 복귀하자마자 그리크부터 질렀으니 이번엔 좀 오래가지 않을까 ㅋㅋ 쟁당을 갈지 아는사람 있는 당을 갈지 고민중. 그래도 아직 다 접지는 않았더라. 신기방기.

 사실 나탈리 코스튬때문에 복귀함. 이 똥겜에 미쳐서 한땐 하루종일 쟁도하고 그랬었는데 이젠 소소하게 킵이나 미션 돌리면서 겜해야지. 사실 지금 데스크탑도 없고 노트북 사양도 겜용으론 애매한데다 게이밍마우스고 도타하다 고장난지 오래라 쟁 하고싶어도 못하는상황이지만 ㅋㅋ... 사실 도타도 마우스가 후져서 요즘 잘 안하는중. 한가지 위안이라면 동네에 그라 프리미엄 피시방이 있다는거 ㅋㅋ 그래도 복귀하자마자 옛날 쟁할때 상대편에서 싸우던 분이 알아보고 먼저 귓하는걸 보니 내가 아주 듣보잡 허접은 아니었나 하면서 새삼 겜할맛도 나고 하는중 ㅋㅋ 이번 복귀는 두달정도 예상해본다.